생활 속 살균케어 ‘바우젠’ 전해수기 “30초만에 코로나 바이러스 99% 불활화” - 중앙일보 - 중앙일보
이와 같은 분위기 속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 불활화 시험성적서를 받은 ‘바우젠’ 전해수기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바우젠’ 전해수기는 KBS “개는 훌륭하다”프로그램을 통해 아기용품과 반려동물 물품 소독이 가능하다는 게 알려졌는데, 동물용 의료기기 제조품목 허가를 받은 상태라 반려동물이 사용하는 각종 물건도 안심하고 소독할 수 있다.
전해수기는 수돗물과 소금을 전기로 분해해 살균 소독 기능이 있는 전해수를 만드는 것이다. 한번 구매하면 장기간 사용할 수 있고 매일 가정, 사무실, 병원, 학교 등 어디서든 사용 가능해 실용성이 높다. 휴대용 제품을 이용하면 갖고 다니면서 사용 가능하고 차량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케이알바이오텍 질병제어연구소에서 진행한 시험에 따르면 ‘바우젠’에서 출시한 전해수기에 수돗물과 소금을 넣어 만든 전해수, 같은 전해수기에 수돗물과 미산성 치아염소산수 제조 앰플을 넣어 만든 전해수를 코로나19 바이러스에 접촉했을 때 30초만에 99% 이상 불활화됨이 밝혀졌다.
같은 전해수 2종류를 인플루엔자 A타입 바이러스에 접촉했을 때는 5분만에 99% 이상 불활화되는 결과를 얻어 ‘바우젠’의 기술력을 입증할 수 있었다.
회사 관계자는 “본사 전해수기는 코로나,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를 모두 감염력 상실 상태로 만들 수 있음이 밝혀졌으며, 동물용 의료기기 제조품목 허가도 받았다. 이에 각종 의류, 컴퓨터 키보드, 마우스, 문고리 등 일반적인 물품을 비롯해 반려동물 용품도 모두 소독할 수 있어 손이 자주 닿는 물건을 소독하는 데 사용하기 좋다. 앞으로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우젠’에서는 휴대용 전해수기, 휴대용 스프레이, 건티슈, 변기 자동 살균기, 99% 정제소금, 미산성 치아염소산수 제조 앰플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2020-07-18 01:00:00Z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J2h0dHBzOi8vbmV3cy5qb2lucy5jb20vYXJ0aWNsZS8yMzgyNzcwNNIBK2h0dHBzOi8vbW5ld3Muam9pbnMuY29tL2FtcGFydGljbGUvMjM4Mjc3MDQ?oc=5
CBMiJ2h0dHBzOi8vbmV3cy5qb2lucy5jb20vYXJ0aWNsZS8yMzgyNzcwNNIBK2h0dHBzOi8vbW5ld3Muam9pbnMuY29tL2FtcGFydGljbGUvMjM4Mjc3MDQ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생활 속 살균케어 ‘바우젠’ 전해수기 “30초만에 코로나 바이러스 99% 불활화” - 중앙일보 - 중앙일보"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