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용 맥주물가 상승률 마트보다 3배 뛰어…IMF 이후 최고 | 서울특별시 미디어재단 TBS - TBS뉴스

통계청 국가통계포털을 보면 지난해 식당 등에서 판매하는 맥주 소비자물가지수는 114.66으로 전년 대비 6.9% 올랐습니다.
이는 국제통화기금(IMF) 외환위기 당시인 1998년 이후 25년 만의 최고치입니다.
대형마트·편의점 등에서 판매하는 가공식품 맥주 물가 상승률 2.4%와 비교하면 2.9배에 달합니다.
지난해 소주 외식 물가 상승률은 7.3%로 2016년 이후 7년 만에 가장 높았습니다.
2024-01-22 22:19:00Z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T2h0dHA6Ly90YnMuc2VvdWwua3IvbmV3cy9uZXdzVmlldy5kbz90eXBfODAwPTEmaWR4XzgwMD0zNTE0ODY0JnNlcV84MDA9MjA1MDc1NjXSAQA?oc=5
CBMiT2h0dHA6Ly90YnMuc2VvdWwua3IvbmV3cy9uZXdzVmlldy5kbz90eXBfODAwPTEmaWR4XzgwMD0zNTE0ODY0JnNlcV84MDA9MjA1MDc1NjXSAQA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외식용 맥주물가 상승률 마트보다 3배 뛰어…IMF 이후 최고 | 서울특별시 미디어재단 TBS - TBS뉴스"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