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협회, 인플루언서 마케팅 온라인 특강 - 글로벌이코노믹

한국무역협회는 3일 '언택트 시대의 소비 심리를 꿰뚫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공략 온라인 특강’을 가졌다.
특강은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따라 유통·홈쇼핑 판매·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커진 만큼 우리 기업에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 리뷰 플랫폼 공팔리터(0.8L) 김정은 팀장은 "나노 인플루언서는 팔로워 수가 많지는 않지만 관심도·참여도·반응률이 높다"며 "대체로 팔로워 수에 따라 마케팅 비용이 나뉘는 만큼 나노 인플루언서는 마케팅 비용이 저렴하면서도 비용 대비 높은 성과를 기대할 만 하다"고 했다.
왕홍 마케팅 기업 아이콰(AIQUA)를 설립한 이혜란 대표는 "최근 중국에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소비자 직접 판매(D2C)에 나서는 라이브 커머스가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면서 "D2C 라이브 커머스는 판매자와 소비자 간 실시간 질의응답, 모바일 간편 주문 등을 통한 구매 전환율이 높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면 중국 시장을 보다 쉽고 빠르게 공략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정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ellykim@daum.net
2021-02-03 21:00:00Z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XGh0dHBzOi8vd3d3LmctZW5ld3MuY29tL3ZpZXcucGhwP3VkPTIwMjEwMjAzMTkwMjA1MzM2MGEyMTgxODg1MjNfMSZzc2s9MjAxNzAxMTMwMTU2MDEwOTQ4Nl8x0gEA?oc=5
CBMiXGh0dHBzOi8vd3d3LmctZW5ld3MuY29tL3ZpZXcucGhwP3VkPTIwMjEwMjAzMTkwMjA1MzM2MGEyMTgxODg1MjNfMSZzc2s9MjAxNzAxMTMwMTU2MDEwOTQ4Nl8x0gEA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무역협회, 인플루언서 마케팅 온라인 특강 - 글로벌이코노믹"
Posting Komentar